㈜키움학교(이명혜 대표)는 9월 15일(토)부터 30일(일)까지 탐라도서관에서 행복한 엄마문화 캠페인『엄마는 위인이다』가족사진전시회를 개최한다.

「이 세상 모든 엄마는 위인이다」라는 생각으로 ‘엄마를 추억하고 이해하고 사랑하는 자리’를 만들어 엄마 자신에게는 엄마라는 역할에 대한 자부심을, 자녀에게는 엄마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가정에는 엄마라는 존재를 통해 부모역할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는 기회를, 사회적으로는 부모교육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발판을 제공한다.

가정이 행복한 가족문화캠페인에 동참하는 행복한 사회를 위해서 모든 가정이 함께해야 한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

스토리가 있는 가족사진전시회는 2주일간 탐라도서관 로비에서 이뤄진다.

오는 15일 전시 첫날 오전에는 아들딸에게 쓰는 [엄마반성문] 이유남 작가의 부모교육 특강 (10:30분 ~ 12:30)이 진행 될 예정이다. 오후에는 ▷‘폴라로이드 사진찍기’ ▷‘엄마에게 쓰는 편지’- 기념품 제공 ▷ ‘아빠그림 그리기’ 액자작품활동 등 엄마와 아이가 함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사진전에 참가한 한 엄마는 사진 촬영 후, "두 아이의 엄마가 되어보니 엄마의 조건 없는 사랑, 위대한 사랑을 알게 되었다고, 마음속에 고이 접어 두었던 엄마와의 추억을 펼쳐보일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어 정말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키움학교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된다. (☎ 064-742-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