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이경용 의원이 ‘2017 TOP LEADERS 大賞’ 수상자로 선정됐다.

‘2017 TOP LEADERS 大賞’은 일간신문 ‘대한뉴스’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발전은 물론 국민 복지향상 및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국회의원과 자치단체장, 광역·지방의원, 각 분야별 대상으로 시상하며 사회 각계각층 전문가들과 유권자들의 시각에서 전반적으로 높은 지지도를 얻은 인물을 중심으로 엄격한 최종심사의결을 통해 60명을 올해 수상자로 최종 선정했다.

이경용 의원(바른정당, 서홍·대륜동)은 선거공약 이행, 감귤 등 1차산업발전, 지역경제 활성화 및 에너지 분야, 지역주민 민원 해소 및 갈등 조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의정을 통한 지역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13일 국회의사당 본관 3층에서 진행된 ‘2017 TOP LEADERS 大賞’시상식에서 우수의정활동 대상을 수상했다.

이 의원은 “현장에서 답을 찾는 현장 의정, 꾸준한 의정 활동을 해온 성실 의정, 대안을 제시하는 정책 의정을 통한 노력이 중앙에서 인정받아 개인적으로 매우 뜻 깊은 수상이라고 생각한”며, “더 열심히, 더 잘하라는 격려의 뜻으로 알고 더욱 더 몸을 더욱 낮추고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