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원도심 내 예술문화의 거리 한짓골을 청소년의 재능과 이야기로 가득 채울 2017한짓골청소년영화제에서 출품작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가 주최하고 제주중앙로상점가상인회와 중앙로상점가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이 주관하는 2017한짓골청소년영화제가 오는 10월 28일 제주영화문화예술센터(메가박스 제주점)와 중앙로상점가 일대에서 열린다.

2017한짓골청소년영화제집행위원회는 이에 따라 초중고대학생까지 국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출품작을 공개 모집한다.

출품작은 2개 부문으로 극영화, 다큐멘터리 부문과 CF광고 부문으로 모집한다.
극영화, 다큐멘터리 부문의 내용은 자유이며, 15분 내외로 제작해야 한다.
CF광고 부문의 내용은 중앙로상점가 또는 소상공인 관련 홍보, 캠페인 광고로 15초에서 1분 내외로 제작해야 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9월 18일부터 10월 13일까지이며, 접수방법은 한짓골청소년영화제 공식카페 (http://cafe.daum.net/HYFF)에서 출품신청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dodoogi@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출품작은 HD급의 720P 이상의 화질로 파일포맷은 MPEG4 또는 MOV로 한다. 원본파일은 이메일 첨부 접수하거나 USB에 저장 후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해야 한다. (제주시 고마로19길47 한짓골청소년영화제 운영사무국)

본선 진출작 발표는 10월 16일 개별 통보와 공식카페를 통해 공지 된다.

또한 영화제 프로그램인 ‘한짓골 열(悅)나게 콘서트’에 참가할 청소년 공연팀을 모집한다.
공연을 하고 싶어도 장소나 여건이 여의치 않아 공연에 목말라 있는 청소년팀에게 한짓골 무대를 마련해준다. 참가팀에게 소정의 공연비도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짓골청소년영화제 공식카페에서 확인하거나 운영사무국 064) 753-1947로 문의 하면 된다.

2017한짓골청소년영화제는 한짓골을 청소년들이 찾는 문화예술의 중심 거리로 만들겠다는 중앙로상점가상인회의 노력으로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