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부종합사회복지관 북부기초푸드뱅크(관장 안원식)는 10일 한림중학교(교장 김홍배)와 '기부Day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지역소외계층에게 여유식품 및 생활용품 등을 제공하는 기부식품제공사업 활성화 차원에서 이뤄졌다.

한림중은 이날 협약식을 시작으로  오는 14일(금)까지 5일간 '기부DAY통해 사랑을 나눠요'라는 주제로 기부DAY를 진행한다.

기부Day를 통해 모인 물품은 서부지역 푸드뱅크 대상자(독거어르신, 재가장애인 등) 및 사회복지 시설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북부기초푸드뱅크는 작년부터 기부DAY에 협조해준 한림중학교 교직원들과 학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많은 협조와 참여를 당부했다.

한림중 관계자는 "이번 기부DAY를 통해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북부기초푸드뱅크는 후원기탁업체 및 개인 기부자에게 여유식품 및 생활용품등을 기부 받아 저소득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기부식품제공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여유식품 및 생활용품 후원을 희망하는 기업 및 단체는 북부기초푸드뱅크(064-796-9091~3)로 연락하면 푸드뱅크 관계자가 방문해 후원물품을 수령한 뒤 소외된 이웃에 직접 전달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