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개발공사 홈페이지 갈무리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오는 27일부터 신입직원 공개채용에 나선다.

도 개발공사는 제품생산·물류관리 분야 신규 인력 38명을 채용한다고 17일 밝혔다.

현재 3조 교대제로 운영되는 제주 삼다수 생산 체계 교대제 확대 운영을 위한 신규채용은, 3월27일~4월15일까지 공사 홈페이지(www.jpdc.co.kr)를 통해 진행된다.

일반전형 응시자는 총 28명으로 제주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제주도내 거주자 혹은 도내 소재 고교, 대학 출신자로 한정된다.

또 취업지원대상자 및 장애인 고용 안정에 따른 별도 전형도 이뤄지며 각각 7명과 3명을 채용한다. 이와 함께 다문화가정, 북한이탈주민 등 소외계층은 가산점이 주어진다.

제품생산·물류관리 신규 인력 채용은 4월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오는 5월 12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는 계획이다.

접수는 도개발공사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접수만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혹은 인사교육팀(☎064-780-3800)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한편 개발공사는 국책과제를 수행할 기간제근로자 4명에 대해서도 별도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분야는 수자원연구, 연구과제관리, 지역맥주연구개발, 회계 등 각 1명씩이다.

원서접수는 오는 20일~27일까지로 홈페지를 통해 접수받는다. 지원자격은 분야별로 나뉘는데 '수자원 연구'는 석사학위 취득 후 수자원 관련 연구 경력 5년 이상 해당하는 자다.

'연구과제관리'는 자연계열 학사학위 이상 취득(예정)자, '지역맥주연구개발'은 자연계열 학사학위 이상 취득(예정)과 맥주분야 경력이 1년 이상인자로 한정된다.

'회계' 분야는 경상계열 학사학위 이상 취득(예정)자로, 관련 분야 경력이 1년 이상 있어야 한다.